AIDA 정의

AIDA는 고객의 관심 유도부터 구매 행동까지의 여정을 AI로 최적화하는 광고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AI 기반 타겟팅, 콘텐츠 추천, 행동 분석을 통해 고객의 반응 흐름(주의→관심→욕구→행동)
(AIDA: Attention – Interest – Desire – Action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자동화합니다.

Log Intelligence Engine
ATIER

다양한 로그를 분석·분류해 Embedding하고, 최적화된 검색과 예측을 통해
맞춤형 광고를 자동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입니다.

Adaptive Selector
HESIS

데이터 요청 방식에 따라 선택적인 검색 범위와 우선순위를 최적화하여
요청자가 원하는 형태와 포맷으로 맞춤 제공 합니다.

Retargeting banner generator
MACUS

요청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속성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이 속한
집단의 구매 가능성과 반응을 예측하여 맞춤형 광고를 자동으로 생성·제공 합니다.